본문 바로가기

탈모약 평생복용? 약국 병원약 차이점

by 빛나는내일

저는 유전적 요인으로 탈모를 겪고있습니다.

어릴때부터 유독 이마가 넓었겠거니...생각은 했는데

20대를 넘어서면서 부쩍 조금씩 머리가 넓어지더군요...

그래서 대표 탈모약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대개 탈모약은 약국에서 직접 구매 / 병원에서 진단받고 처방받은 약 (프로페시아 등)을

들 수 가 있습니다.

 

약국약은 광범위한 기초적인약이라 볼 수 있고

병원 진단약은 디테일한 치료목적의 약이라 보시면됩니다.

 

저는 사실 위 두개약을 모두 먹고 바르고...돈을 참 많이 썼는데요...

회의감이 드는게 약을 멈추면 다시 진행이 된다는점이었습니다.

 

그래서 모발이식수술에 대한...생각도 요즘 점점하고있는데요

수술한 사람들 글도 보고 있는데

이 사람글...좀 잼나더군요...ㅎ 공감이 좀 되는? 재밌게 썼으니 읽어보시길 ㅎㅎ

 

이 분도 저랑 비슷하게

약 다 해봤지만 멈추면 결국 다시 시작된다에 현타가 와서 수술했고

만족한다네요...아...용돈 모아서...해볼까...용기를 내봅니다 ㅎ

 

벗어납시다...탈모빔...!